세월이 비껴간 듯한 동안 외모가 시선을 끄는 요즘, 나이 들수록 하나씩 생겨나는 얼굴 주름은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니다.

 

K씨(42세, 전업주부)는 최근 매일 아침 얼굴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아무리 고농축 에센스를 바르고 주름개선에 좋다는 기능성 크림을 발라도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K씨는 “20대 초반부터 나름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왔고, 최근에는  세안부터 기초 케어, 마사지 등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관리해 왔지만 그래도 나이 드니 주름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다”며 “얼마전 지인이 티나지 않고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동안필러에 대한 정보를 들려줘서 시간을 내 관리를 받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나이 들수록 지방이 노화되면 그 자리에 주름이 생기게 된다. 동안필러는 이렇게 생겨난 주름을 신체에 안전한 물질로 채워 어려 보이게 해주는 시술이다. 별도의 마취나 절개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 시술 후 빠른 회복 가능하다.

 

또한 팔자주름, 이마주름, 미간주름 등을 골고루 채워주어 한층 생기 있게하고, 피부 보습제 역할 뿐 아니라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해 피부 탄력성의 증진을 기대케한다. 한 마디로 ‘어린 피부’로 돌아가게 하는 것. 게다가 눈밑필러로서 눈 밑에도 적용시킬 수 있어 볼록한 애교살을 만들어 웃는 얼굴에 더욱 생기를 부여해 전체적으로 밝은 인상을 만들어준다. 별도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아 주로 찾고 있으며, 시술 후 바로 세안과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동안필러, 팔자주름필러 등으로 명성 높은 더라인성형외과는 “필러 시술은 비교적 시술 시간이 짧아 가벼운 시술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시술 시 혈관, 신경 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형태가 잘 유지될 수 있는 위치를 정확히 파악한 후 주입 해야하기 때문에 가볍게 여겨서는 안된다”며 “ 감염 등의 부작용 여부도 꼼꼼히 체크하고 풍부한 경험의 필러 성형 전담의료진이 개인별 세심한 상담을 진행한 후 적절한 시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다양한 필러성형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더라인성형외과는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미국국제의료평가위원회로부터 JCI국제의료인증을 서울지역 성형외과 처음으로 획득한 바 있다. 그만큼 높은 수준의 의료 시스템으로 신뢰성을 인정받은 셈이다.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과 만족도 증가를 위한 이벤트를 벌여 친근하고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서의 신뢰를 구축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