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는 다른 부위에 비해 머리카락으로 가려져 비교적 노출이 적고 커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바꿔 말하면 이마 때문에 헤어스타일에 제한이 생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드러나지 않다고 하더라도 넓거나 좁은 이마, 굴곡지거나 밋밋한 이마 등은 미관상 좋지 못  할 뿐 아니라 자칫하면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다.

 

이러한 이마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에게 이마성형은 새로운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개인별 기대효과와 디자인, 유지기간 등을 고려해 자가지방이식 혹은 안전보형물삽입의 두가지 방법을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적용해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자가지방이식 이마성형은 미세한 자가지방을 주입함으로써 세밀한 볼륨을 완성하고 피부를 절개하지 않아 흉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무균 정제된 순수 지방 이식으로 이물감이 없고 안전하며, 이마 주변 부위에 이식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안전보형물삽입 이마성형은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보형물을 사용해 개인별 맞춤제작 소프트 보형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한다. 아울러 절개부위가 노출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나도 흡수되거나 변형되지 않아 영구적인 특징을 지닌다.

 

이마축소술, 이마지방이식후기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자가지방이식의 경우 리포킷 방식의 원심분리를 하여 순수 지방만 이식하기 때문에 붓기가 적고 빠른 회복에 좋으며, 지방세포의 공기 노출을 막아 감염요소를 차단 하고 생착률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마 안전보형물삽입은 헤어라인 안쪽의 절개를 하기 때문에 이마에 노출되는 상처가 없으며, 1:1 맞춤 석고 모형을 본떠 보형물을 준비하기 때문에 개인별 이마에 맞는 이마성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넓거나 좁은 이마, 비대칭으로 보이는 이마 등 예쁘지 않은 이마 모양을 개인의 얼굴의 비율에 맞춰 조화를 이룰 수 있게 개선함으로써 자신감 상승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을 통한 소통으로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이마성형을 제시하고, 40분 내외의 수술과 철저한 사후관리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서울지역 성형외과 처음으로 JCI국제의료인증을 획득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