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사우 2차스카이타운 945세대의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동시에 한강스카이타운모델하우스 오픈을 준비중인 걸포역 김포감정동한강스카이타운 2,257 세대도 모집한다.

 

김포시에서 현재 김포지역주택조합원을 모집 중인, 김포조합아파트 김포스카이타운은 청일건설이 업무대행를 책임지고 사업진행을 하고 있으며, 김포지역주택조합아파트 김포사우스카이타운 1차 1,600 세대를 모집 마감하고서, 조합설립인가승인 확정과 건축심의완료 까지 통과했다.

 

김포사우1차 스카이타운은 전용면적 49㎡, 59㎡, 76㎡, 84㎡로 중소형 평형위주의 매우 알찬 구성으로 (주)포스코건설 을 시공예정사로 선정했다. 메인브랜드는 김포포스코더샵 이다.

 

사우1차스카이타운의 원활한 사업진행에 힘입어서, 감정스카이타운 1단지는 모집마감 되었고, 김포사우2차스카이타운 역시 매우 순조롭게 조합원 모집이 진행 되고 있는 중 이다. 사우스카이타운, 한강스카이타운은 사업승인 이후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김포시는 2018년 11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개통예정이며,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등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김포시 사우동 사우1차스카이타운, 사우2차스카이타운의 주변에 위치한 김포시청, 법원, 대형마트, 각종 병, 의원과 은행 등 금융기관의 인프라와, 도보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 김포시청역 (개통예정)과 근거리의 풍무역 위치가 장점이다.

 

감정동 한강스카이타운 역시 내년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800m 거리에 위치하며, 추후에 인천지하철 1, 2호선 연장선이 개통된다.

 

현재 공사 중인 한강신도시 에서 서울 마곡지구 등 지역을 연결하는 직선도로인 3축 신설도로가 완공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이동과 접근이 용이한 교통인프라를 갖추게 된다.

 

감정초교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고 등 이 역시 근거리에 있으며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가 도보로 이용 가능해 편리한 쇼핑, 생활환경이 갖췄다.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 1차와 2차, 그리고 한강스카이타운은 추가분담금 없이 내집마련이 안전하게 가능하도록, 계약안심보장증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계약금의 연5%의 이자를 지급 보장하는 이자보증서도 함께, 확정 발행 하여 항공클러스터아파트 김포스카이타운 브랜드의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현재 김포 스카이타운 주택홍보관을 운영 중 이며, 예약방문시 상품권 및 제주도2인왕복항공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표전화 문의 시 조합원가입과 홍보관위치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