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비해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에 대해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고자동차 시장이 점차 성장하면서 중고차 업체와 딜러들은 소비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부천 인천,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에서는 중고차 구매 요령과 중고차 거래 피해를 입지 않는 방법 등에 대해 정직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안산 수원 중고차 전문 매매 사이트인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중고차 거래로 손해와 피해를 줄이는 방법은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방법이다”며 ”전문 중고자동차매매 업체를 이용할 때에도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다”고 덧붙였다.

 

먼저 중고차업체가 매매상사로 명의 이전을 마쳤는지 알아봐야 한다. 기존에 등록한 보험의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일부 업체의 경우, 명의이전비용, 주차비용 등 별도 금액에 대해서 청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법적으로 소비자가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비용으로 중고차 업체에서 소비자들의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수원 경기권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시흥 라성매매단지, 화성, 부산,울산,창원,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이 찾아주고 있으며, 정확한 매물 확보와 믿을만 한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다양한 조건으로 다양한 차종이 거래되고 있어 아반떼 md중고차시세, 그랜드 스타렉스중고차시세, 더뉴k7중고차시세, 모하비중고차시세 등 다양한 차량에 대한 사후처리 매뉴얼을 만들어 개별 대응하고 있다. 거래되는 가격대도 다양해서 2000만원대 중고차와 700만원대 중고차까지 스펙트럼이 넓어 가격대별 매뉴얼도 만들었다.

 

또한 ‘AS조은카’에서는 내차팔기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 항목으로 시세와 견적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중고자동차 업체를 이용하여 피해를 입지 않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며 “AS조은카에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중고차 전액 할부 분할납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

 

저신용자  군미필중고차 구매율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조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 중고차 매매 전문 사이트인 AS조은카에 대한 중고차 상담이나 견적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