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가구타운 내 위치한 조은나무하랑갤러리가 리클라이너소파 및 가죽소파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의 리클라이너소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생산 공장과 MOU체결을 통해 직접 생산과 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공급되고 있으며, 미국 L&P사의 하드웨어와 독일 OKIN모터를 사용해 제작되고 있다.

 

리클라이너소파는 다리부터 머리까지 편안하게 앉아 원하는 각도를 조절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능성이 탑재된 소파이다. 특히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의 딜란디스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직접 독일 제품을 가구업계 처음으로 단독 수입해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해외브랜드 소파로 알려졌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 김석주 대표는 "할인행사를 통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망설였던 리클라이너소파를 더욱 합리적으로 구입 할 수 있다" 며 "해외브랜드 딜란디스 소파역시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으며, 매장내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 해 보는 것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의 가구 할인행사는 순차적으로 이어질 것이며 기존 판매가의 최대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일산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