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천가구단지 오렌지슬립, ‘열흘만 이 가격’ 이벤트 실시
인천 부천가구단지 오렌지슬립, ‘열흘만 이 가격’ 이벤트 실시
  • 정우진
  • 승인 2017.08.25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인천 부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가구 창고형 매장 오렌지슬립에서 오늘(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열흘간 기존 할인가에서 20만원을 더 할인하는 ‘열흘만 이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렌지슬립에서는 진행 중인 특가판매와 더불어 가을을 맞아 개최한 이벤트 또한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때, 두 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으면 최대 60%의 할인율이 발생하는데, ‘열흘만 이 가격’으로 20만원 상당의 금액을 더 할인 받을 수가 있다.

이 외에도 ‘박홍근 홈패션’과의 협업으로 구매고객 전원에 여름이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메모리폼 베개ㆍ방수커버 2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인천부천지점 외에 경기도 하남지점, 수원동탄지점, 천안아산지점까지 총 4곳의 가구단지에 매장이 분포해 있다. 각 매장은 100~250평대의 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수입가구 및 침대가 한눈에 비교할 수 있게 진열돼 있고,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인천부천가구단지 오렌지슬립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관련된 더 많은 정보와 내용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