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삼산로3) 소재 건축·인테리어 업체 ‘동양 건축 인테리어(대표 김대홍)’에서 시공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업체는 자사(自社)에서 공사하는 고객에 난방 및 수도 배관청소를 무료로 실시해준다는 입장이다. 또 외부 샷시 교체 시공 시 외벽의 균열보수 등 방수작업도 서비스로 진행해준다. 동양 건축 인테리어 김대홍 대표는 “난방 배관청소는 난방효율이 올라가 연료비 절감에 효과가 있다”며 “아파트 관리소장(주택관리사) 15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위 내용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 성은 시공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양 건축 인테리어는 풍수인테리어, 트렌디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건축·인테리어 전문 업체다. 업체는 한정돼 있는 밋밋한 주거공간을 현대적인 인테리어스타일 및 카페인테리어스타일로 바꾸는데 방점을 찍었다. 또한, 카페인테리어 외에도 홈인테리어 등 소비자의 취향과 견적에 맞춰 다양하면서도 비용이 저렴한 디자인을 제작한다.

해당 업체는 시공의 폭이 넓기 때문에 관공서나 주택하우징은 물론 아파트인테리어 및 주택인테리어, 상가인테리어, 사무실 인테리어 등도 진행한다. 이 뿐만 아니라 발코니확장(베란다확장)과 욕실 리모델링, 아파트 리모델링 공사, 주택 리모델링, 씽크대교체(부엌교체) 및 벽지 도배·장판, 샷시와 강마루 등 인테리어 전반을 질 좋은 자재로 시공한다.

특히, 항균 위생 등 건강·안전과 신뢰에 방점을 찍은 게 업체의 특징이다. 업체는 수맥탐사와 터(풍수) 진단 후 수맥차단과 풍수제화를 한다. 풍수진단은 양택 풍수인테리어 프로그램을 이용해 인공위성을 통한 정확한 좌향 측정과 구궁 분할을 한다. 이후 진단에 맞는 벽지와 장판, 타일과 씽크대, 신발장과 중문, 방문과 샷시 등의 색상을 선택해 고급스러움과 동시 거주자가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벽지는 천연광물 벽지를 사용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는 아토피, 새집증후군의 문제를 해결하고 황토의 다섯 배에 달하는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 기능까지 더했다. 이 뿐만 아니라 욕실 리모델링 공사 시 아래·위층에 담배연기나 다른 냄새가 역류돼 들어오지 않도록 세밀하게 시공한다.

김대홍 대표는 “소비자의 의견에 충실하면서도 차별성을 잃지 않고 꼼꼼하고 완벽한 마감공정과 사후 성실한 A/S를 약속하는 책임감 있는 인테리어를 지향한다”며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건축‧인테리어업체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테리어 시공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울산 동양 건축 인테리어’로 전화 또는 검색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