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화장이 잘 지워지다보니 반영구화장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 많아지고 있다. 여름철 이외에도 직장인, 대학생들 사이에서 반영구화장의 관심은 날로 높아져가고 있다. 그로 인해서 반영구화장메이크업을 교육하는 반영구화장학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인 미작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에 대한 기초적인 이론과 더불어 실습위주의 수업을 통해서 안전한 반영구화장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다보니, 정식으로 교육을 받지 않거나, 불법으로 반영구시술을 진행하는 곳이 늘고 있어 선택에 주의가 필요하다.

 

미작아카데미는 체계적인 시스템, 반영구화장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고 해외 출강까지 진행하는 강사님들께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기초적인 이론과 실습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해외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서 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에도 해외출강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수강생들 중에서도 반영구메이크업 강사를 꿈꾸는 분들을 위해서 그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운영하는 해외출강반과 창업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창업반 등 각 특성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8월 개강을 앞두고 있는 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에서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미작아카데미 공식 블로그 또는 유선상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