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대금이 하루가 다르게 높아져갈수록 중고차시장엔 큰 붐이 일어나고 있다. 신차에서 눈을 조금만 낮추면 신차 같은 중고차를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걸 많은 소비자들이 알고 실제로 중고차구입률이 늘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구입도 전액을 현금으로 하게 된다면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중고차전액할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중고차할부사가 늘어나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쉽게 할부진행조회를 할 수 있게 되었고, 그래서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진행할 시  큰 손해가 발생될 수 있다고 올댓중고차 대표는 전했다.  할부를 진행할 때 믿을 수 있는 중고차할부 업체에서 최저금리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과 수원중고차매매단지(수원 오토컬렉션, 수원중앙매매단지)에 지점이 있는 올댓중고차는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투명하고 정직한 중고차거래를 통하여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 올렸다.

 

또한 중고차량을 구매하여야 하는데 신용도가 낮아 할부가 어려운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소비자들도 제휴되어 있는 중고차할부사의 높은 승인율로 필요한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중고차블로그와 카페 , 포스트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 홈페이지 운영으로 소비자들과 많은 소통을 하는 올댓중고차는 업무분야를 (중고차상담, 중고차 판매와 매입, 중고차전액할부) 효율적으로 나누어 소비자가 더욱더 편리하고 빠르게 중고차구입을 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고 전국딜러들이 보는 중고차전산망을 오픈 하여 중고차실제가격을 소비자들에게 꾸밈없이 보여주는 투명한 거래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올댓 중고차 김대표는 “중고차매입과 판매후기, 100%중고차실매물사이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24시간 대표전화와 중고차문의란에 상담문의를 남길 수가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