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김모 씨(40)는 소위 ‘자동차 마니아’로 통한다. 어린 시절 아버지가 자동차운전을 업으로 하며 어린 김 씨의 장난감부터 책까지 온통 자동차에 관한 것을 선물하며 자동차와 가까워졌다.

 

현재 김 씨는 개인사업을 하며 사무실에 있는 시간보다 야외 이동하며 영업하는 시간이 많아 좋아하는 차량에서 시간을 많이 보낸다. 하지만 자동차를 아무리 좋아 해도 보험금과 비싼 연료값은 전혀 반갑지 않은 게 사실이다.

 

그는 최근 자신이 타던 차를 중고차로 판매하고 신차를 알아보던 중 보증금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상품을 접하게 돼 계약 후 만족하고 있다.

 

김 씨는 “평소 자동차를 워낙 좋아해 신차를 보면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들었지만 매번 신차를 구입하기엔 드는 비용을 무시할 수 없었다”며 “차값이 집값 다음으로 많이 나오는 데다가 개인사업을 하는 상황에서 쉽사리 목돈을 쓰기 부담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후 신차 장기렌트카 신차 리스를 이용한 차량 구매에 보증금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어 목돈 들이지 않고 부담없이 차량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신차장기렌트카는 24, 36, 48, 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이용하는 신차 구매 서비스다. 소유경제보다 공유경제 트렌드가 대세인 요즘, 자동차를 구입하기보다 원하는 신차를 때에 따라 렌트하는 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새로운 자동차 구매 방식인 ‘장기렌트카’는 직장인은 물론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등에서 주로 이용하고 있다.

 

이는 차량 유지비 절감, 세금 절감, 경정비 서비스 보험 처리에도 신경쓸 필요가 없어 개인 운전자들에겐 매력적이다.

 

장기렌트카 월렌탈료에는 보험료, 취등록세 비용이 포함돼 있어 초기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또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렌탈금액을 세금 처리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밖에 신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상품을 이용하면 평소 일반인이 이용하기 어려운 LPG차량도 구매할 수 있다.

 

단 만족도 높은 신차 구매를 원한다면 장기렌트카 계약에 앞서 기대에 맞는 조건과 가격 등을 꼼꼼히 비교해야 한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기존 자동차 구매 수단인 대리점 직접 방문 후 할부 구입 방식과 차이가 난다.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는 렌탈기업과 렌트 계약기간 만료 후 소비자가 렌트했던 차량을 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다.

 

첫 렌트카 계약 시 장기렌터카 회사의 렌트 전문 매니저가 인수할 렌터카의 최대 잔존 가치를 예측하고 고객에게 제일 많은 혜택을 주도록 지원해준다.

 

렌트카 및 오토리스 구매자의 상황에 따라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장기렌트카)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사회 초년 소비층에게도 내차 마련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올바르게 이용하려면 반드시 정식등록 한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또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모델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는지, 렌트카 회사마다 차종마다 할인기간은 언제인지 파악하고 있으면 장기렌트카 및 장기 리스 상품 구입에 한발 앞서나갈수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전문 업체인 AK렌트카 렌트카 관계자는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카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맞는 정보를 제공하며, 법인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정보를 맞춤견적시스템으로 서비스한다’고 전했다.

 

AK렌트카는 국내 모든 장기렌트카 취급 업체들의 가격을 단 한번의 문의로 최저가 검색을 통해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AK렌트카 제휴 신차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취급업체로는 롯데렌터카(구kt금호렌트카), sk렌터카, 레드캡렌터카 등이 있고, 장기렌트 취급 캐피탈사는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장기렌트카 등의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AK렌트카에서 진행하는 8월 장기렌트 할인 특가 프로모션 대상 차종은 베스트셀러 디젤 외제차(BMW520D, 320d, 벤츠E클래스 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 장기렌트카(더 뉴모닝, 레이, 더 넥스트 스파크 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 k3, 올 뉴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 장기렌트카(sm6, 말리부 장기렌트, K5 LPG 장기렌트카), 대형차 장기렌터카(그랜져IG, 올 뉴 K7, 스팅어 장기렌트), SUV 장기렌트카(스토닉 장기렌트, G4렉스턴, 올뉴쏘렌토 장기렌트) 등이다.

 

AK렌트카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경상도 장기렌트, 부산, 대구, 경기도 장기렌트 등에 직영점을 운영해 전국 에서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1:1맟춤 렌트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요구를 반영 최저가 맞춤 견적(비교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내용은 AK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