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지난 23일 미국 뉴욕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강화와 다양한 특가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시 이전과 동일한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여 안정적인 재고 수급과 태블릿PC, 돌체구스토, 포켓포토 등의 기존 선택형 사은품과 더불어 해외여행상품 등이 있으며,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사은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재 통신업계 관계자에 의하면 갤럭시노트8 국내 가격은 110만원 대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으며,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이 확정되지 않았으나 지원금 적용 시 해당 가격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스트트버스폰 관계자는 “각 제조사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접근성을 강화하여 번호이동에 한해 현금완납 특가 공동구매 정보를 제공하는 가운데 해당 서비스 신청 시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갤럭시S7 엣지 10만원대, LG G6 20만원대 등 제휴할인 없이 시중가 대비 30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금완납 특성상 할부원금 0원으로 개통되어 매월 통신료만 발생한다”며 “현재 소비자의 수요가 높은 SK 통신사의 경우, 아이폰6 32GB 단말기에 한하여 할부원금 0원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택약정 12개월로 진행되어 20% 요금할인을 적을 받을 수 있어 아이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공동구매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희망하는 회원들의 경우 서둘러 접수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