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대한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성형이나 미용은 더 이상 여성들만을 위한 영역이 아닌 남녀노소 불문하고 공통된 관리 영역으로 인식이 변화됐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듯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늘어나기 시작했으며, 많은 남성들이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 받고 성형과 시술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다.

 

남자성형에 있어서도 가장 많이 찾는 수술 중 하나는 남자코성형. 한 번의 성형을 통해 가장 큰 이미지 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렇지만 전문가들은 여성코성형과는 다른 미적기준과 라인을 적용시켜야 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남자코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남자코성형은 3D-CT 분석을 통해 정면 및 측면 각도 등에 입각한 1:1 진단 및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맞춤코성형을 실시한다. 옆라인까지 고려한 수술을 진행함으로써 세련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이미지 개선효과는 물론 돌출입이 들어가 보이는 효과에도 도움된다.

 

남자성형, 코끝성형, 코성형후기 등으로 알려진 더라인 성형외과는 “반버선 모양의 코끝이 살짝 올라간 라인으로 여성스럽고 부드러우며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는 여성코수술에 비해 남자코수술은 미간에서 코끝까지 직선으로 쭉 뻗은 코라인이 중요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조화를 이루는 맞춤형 코수술은 필수”라며 “미간과 코 끝이 낮은 경우, 매부리코로 인상이 강한 경우, 코가 휘어 교정이 필요한 경우 등 이라면 남성코성형을 통해 교정을 생각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10년 이상의 코성형 전담의료진들이 협진과 1:1 맞춤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회복을 위해 수술 후 관리팀을 운영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결과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지역 성형외과 처음으로 JCI국제의료인증을 획득한 더라인 성형외과는 개원 10주년을 맞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교감’을 중시하며 다양한 매체들을 활용해 정보제공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며 많은 사람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