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신청
SK·KT·LG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신청
  • 정우진
  • 승인 2017.08.2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업을 시작하거나 자취, 이사를 할 경우 인터넷 신규 가입을 진행해야 한다. 보통 약정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기존 것을 유지하는 것 보다 통신사를 이전했을 때 현금 등의 혜택이 많다. 그중에서도 초고속망을 기반으로 하는 초고속 인터넷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정보격차를 줄일 수 있고 편하고 빠르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통신3사 SK·KT·LG의 초고속 인터넷가입 결합 상품, 혜택을 알아보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기본 사용기간이 3년 이상이어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시때때로 바뀌는 혜택과 복잡해지는 상품 중에 어떤 상품이 자신에게 유리한 지 판단이 어려워지고 있다.

비교사이트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비교사이트 이용 시에는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 사은품 등의 혜택을 확인하여야 한다. 결합 상품에 따라 가격과 혜택이 달라지므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고 전문가에게 상담 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 한눈에 여러 통신사의 가입 조건 및 혜택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수요가 많은 만큼 많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신청 전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정식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실제로 과장된 현금 지원, 많은 사은품 혜택에 속아넘어간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경우, 피해 신고를 하더라도 이미 폐업 신고를 했거나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곳이 절반 이상이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INT통신(아이엔티통신) 관계자는 “전문상담사의 조언으로 가장 적합하고 저렴하게 설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알맞은 통신사 상품을 신청해야 절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라며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지 소통이 잘 이루어지는 곳인지 현금 지급일이 정확한 곳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 하는 것도 중요하다. 후기가 곧 서비스 만족도를 알려 주기 때문이다. 주말에도 설치를 진행 할 수 있는지, 보험은 가입이 돼 있는지도 확인 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INT통신(아이엔티통신)은 통신 3사의 초고속 인터넷 가입을 맞춤 상담 시스템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후기 작성 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