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소재 ‘리안인테리어’(대표 박용호)는 공간활용도를 높힌 맞춤형 주택인테리어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인테리어 업체이며, 새로운 맞춤형 시공 주택인테리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그동안 부산지역 내의 사상구 엄궁동 롯데캐슬과 엄궁동 코오롱아파트 그리고 엄궁동 쌍용아파트, 엄궁동 대림아파트, 엄궁동 한신아파트, 엄궁동 대동아파트 등 사상구 내의 대표 아파트들의 리모델링 시공뿐만아니라 부산 지역내의 수 많은 주택인테리어 시공으로 사상구 내의 인테리어업체로 알려져 있다.

 

다른 업체와 가장 큰 차이점으로 주택인테리어 시공시 고객이 추구하는 컨셉을 살리면서 같은 평수에서도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정교한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 인테리어 전문업체 리안인테리어의 박용호 대표(사진)는 “우리가 꿈꾸는 인테리어를 도면에 정성스럽게 담아 정확한 시공을 통해 실현시키고 더 나아가 고객신뢰를 위해 사후 관리까지 이 모든 과정에서 하나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어간다”고 말했다.

 

현재 리안인테리어는 다년간 지역내의 고퀄리티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통해 알려졌다.

 

부산 지역내의 지형적, 공간적 특성을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해당 지역 내의 인테리어 상담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