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리클라이너소파 할인 행사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소파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생산 공장과 MOU체결을 통해 직접 생산,판매를 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 시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가구 업계 최초 전자품질 보증서를 발행해 10년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중인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소파 이외에 가죽소파, 원목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가구 및 자체제작 브랜드 가구 전품목을 할인 행사 할 계획이며 매장내 방문하는 입주가구 소비자 특별우대 또한 진행한다고 한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퍼시픽하우스의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구입 하실 수 있는 할인 행사가 순차적으로 진행 되니 매장 방문뒤 직접 가구 눈으로 보시고 체험도 하시는걸 추천드린다" 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나가 망설여지던 리클라이너소파를 최대30~5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하실수 있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 검암동 매장은 고양가구단지,일산가구단지,김포가구단지,부천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시 검암역 검바위역 도보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