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마트 기기 등 값비싼 고가의 물건을 구입하면, 흠 없이 오래도록 사용하고 싶은 마음만큼은 누구나 다 같을 것이다. 최근 차량이 고가화 되어가면서 외부손상으로부터 자동차 외부표면을 지키고,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PPF(Paint protection film) 필름이 차량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관련 시장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타일링&프로텍션 전문 브랜드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은 오랜 기간의 관련 노하우를 집약하여, '재단 필름'이라는 독립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서브브랜드 ‘리얼컷(Real Cut)’을 선보이며, 지난 21일 골프채용 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Real Cut’의 골프클럽 보호필름은 드라이버, 유틸리티, 우드의 헤드 크라운, 샤프트 하단, 퍼터 솔 바닥면 등 다양한 골프채의 종류별/부위별 최적화된 DIY 맞춤 상품으로 개발되어, 인조잔디, 모래, 미스샷 등으로 생기는 스크래치와 각종 오염으로부터 고가의 골프채를 보호한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클리프디자인의 ‘리얼컷(Real Cut)’은 단순히 자동차뿐만 아니라, 스마트 디지털 기기, 가전 그리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전용 재단 보호필름을 끊임없이 개발 중에 있는데, 현재 ‘Real Cut’ 보호필름 제품 군으로는 자동차 패턴 PPF, 자전거 보호필름, 안마의자 전용 보호필름, 금번 출시한 골프채 맞춤형 보호 스킨 필름 등이 있다.

 

각 솔루션에 최적화된 정밀 재단 필름 ‘Real Cut’ 전 제품은 구매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호평의 사용 후기들이 잇따르며, 클리프디자인 PPF필름의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간편하고 손쉬운 시공이 주목 받음에 따라 그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입차/ 국산차 맞춤형 PPF 생활보호패키지, 자전거 보호필름, 골프클럽 보호필름 등 클리프디자인 재단 PPF필름 ‘Real Cut’ 전 상품들은 유명 동호회 공동구매 및 다수 온라인 마켓과 소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