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중고차 거래에 대한 정면 도전으로 고객들의 중고차 거래 후기를 전면에 내세운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가 있다.

 

바로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의 중고차사이트 세일카의 엄만호 대표(이하 엄 대표)이다. 최근 세일카는 고객들과의 살아있는 <매매후기>를 통해 사이트와 블로그 등을 활용한 후기 업로드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엄 대표는 “허위매물이나 사고차량에 대한 이야기는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다. 고객들과의 직접 만남과 상담, 그리고 계약등을 사진으로 남겨 사이트에 보여드리는 방법으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100%에 도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도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의 세일카는 고객과 중고차를 거래할 때 고객의 허락 하에 사진자료와 후기를 게재한다. 고객들의 편리한 점, 혹은 아쉬운 점을 듣고 이를 다른 고객들이 사이트를 방문했을때 볼 수 있게 남겨두는데, 이후의 고객들이 이러한 후기 정보를 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엄 대표는 “수원에는 허위매물 중고차가 없다. 매입을 할 때에도 일부러 가격을 낮춘다거나 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 그래서 저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활용하고 싶었고, 중고차 거래를 한 고객들이 다시 오셨을 때도 훨씬 편리하다. 물론, 초상권이 걱정되시면 모자이크로 해결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눈으로 보는 중고차 거래, 수원뿐만 아니라 화성 이나 평택, 천안 등 인근 경기 지역에서도 세일카에 재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편안한 고객관리를 모토로 판매뿐만 아니라, 관리, 정비, 향후 매입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세일카는 SBS생활경제와 VJ특공대, 소비자고발 등에서 중고차 허위매물 없는 표준업체로 소개되어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온 수원중고차 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도 편안한 조건을 제시하여 신용등급이 낮거나, 외국인, 대학생, 주부들의 중고차 할부도 돕고 있다.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허위매물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전액할부, 중고차 매매 전국무료출장이 가능한 업체인 중고차매매사이트 세일카는 서울 전지역, 인천, 용인, 성남, 분당, 안산 등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중고차 매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세일카는 수원 전 지역 전국 지점에서 중고차시세, 매입, 중고차 전액할부 등 중고차 문의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