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은 국제의료관광·호텔컨벤션경영·항공서비스 직장인 야간/주말과정 하반기 신·편입생 마지막 모집을 실시한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은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직장인 야간대학교를 선호하는 많은 재직자들의 지원이 줄을 잇고 있다.

 

학점은행제 호텔경영학 및 관광경영학 전공과 국제의료관광, 호텔컨벤션경영, 항공서비스 등 심화과정이 접목된 미래유망 전공 특성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병원코디네이터와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그리고 간호조무사, 간호사, 호텔리어 등 현직 종사자들이 선호할 뿐만 아니라 경기대학교 4년제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들의 신·편입학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직장인 야간과정의 다양한 장점 때문인데, 1:1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한 평일 야간 및 주말 수업 편성이 가능해 일과 학업 병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로 운영되고 있어 학교수업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학습, 국가자격증 취득을 통한 학점인정이 가능해 단기간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과정별 외국어 교육과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운영으로 대학원 진학은 물론 취업, 이직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경기대학교 본교 시설 이용 및 학생 복지혜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졸업 후 경기대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총 동문회 가입, 관련 직종 종사자 장학금, 어학능력 우수 장학금, 성적 우수 장학금 등의 장학제도가 마련돼 있어 학비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은 고등학교 졸업자 및 동등한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입으로 지원 가능하며 전문대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한 학력 소지자라면 편입도 가능하다.

 

2017학년도 하반기 및 2018학년도 우선전형 신·편입생 모집요강 확인 및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