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발, 붙임머리 전문점 나래헤어아트에서 대구 탈모인들을 위하여 획기적인 정수리 증모술을 내놓았다.

 

나래헤어아트는 기존에도 대구 등 경북 지역과 경남권등지에서 붙임머리 교육 및 수강, 붙임머리 잘하는곳 등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이번에 이슈가 된 나래헤어아트의 ‘원킬 증모술’ 은  탈모인들에게 모발이식 수준의  증모술로  일본 특수원사를 사용하여 기존 증모술의 단점이었던 2차 견인성 탈모를 방지하고, 한 번 시술 후에는 6~7년 가까이 재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덮어쓰는 가발에비해 내머리와 똑같이 관리가 가능해 빗질, 수영장, 펌, 염색, 드라이등 자유롭게 할수있고, 일본특수원사를 사용해 애기머리카락 처럼 가벼워 탈모인들의 빠지기쉬운 머리에 2차 견인성탈모를 방지했다.

 

엉키고 손상되기 쉬운 생인모와 달리, 나래헤어아트에서 사용하는 일본 특수 원사의 경우 기억형상모라 볼륨 유지가 가능하고 빗질이나 브러쉬가 가능하며, 수영장까지도 가능한 제품으로 가발보다 가성비가 높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나영자 원장 고유의 원킬 증모 기술을 더하여 정수리 증모 계의 새 바람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국제붙임머리협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나영자 원장은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된 시술 노하우와 더불어 나래헤어아트만의 원킬 증모술로 대구 탈모 분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경북,경남권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전라도지역에서도 손님은물론, 교육,수강받으러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요즘 탈모를 겪고 있는분들이 5명당 1명꼴인만큼 일반 붙임머리를 하러 오셨다가 탈모로 정수리 증모까지 하고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라고 전했다. 

 

붙임머리 기술이나 원킬 증모술 같은 경우 현재 전국의 원장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이나 창업을 원하는 경우 기술 이전 및 마케팅 방법까지도 전수 가능하다.

 

그 외에도 붙임머리 증모술 전문 업체인 나래헤어아트는 일본원사를 수입,  중국 공장과 제휴하여 직접 원사를 제작하고,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붙임머리 가격을 보다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나래헤어아트의 붙임머리, 원킬 증모술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래헤어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