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무료 비교견적사이트 ‘MS하우징’은 지난 8월 15일,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인테리어 업체 ‘동부인테리어'를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하여 상장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수상은 MS하우징의 "A/S 처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무사고 노클레임 공정이 중요하다”라는 TU제도의 취지와 부합하는 무사고 시공이 1년 이상인 업체에 한해 선정되었으며, 지속적인 업체 모니터링과 해피콜을 통한 엄격한 업체평가조사에 충족한 업체들의 성실한 활동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MS하우징은 작년 2월부터 중개수수료 없는 무료비교견적 서비스를 시작하여 서울·경기·인천뿐만 아니라 제주까지 전국 어디서든 비교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올수리(토탈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소규모까지도 누구나 인테리어 견적을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으며, 고객과 회원사의 중개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수수료를 일절 받지 않고 있기 때문에 거품 없는 합리적인 견적서를 받을 수 있는 타사와의 차별화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무사고 업체를 선정하여 매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블랙마켓인 인테리어 시장을 투명한 인테리어 시장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가 매달 늘어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인테리어 시공사 “동부인테리어”의 손민호 대표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더 성실하게 활동하겠다”고 함께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