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포인트 할인 공동구매 카페 스마티아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함께 빠른 개통을 기본으로 갤럭시노트7 FE 및 최신 스마트폰 구매 시 대폭 할인해 주는 행사를 개최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스마티아 관계자는 “요즘 갤럭시노트 FE에 이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있어 노트 대란 현상까지 보인다”며 “2017년 하반기를 더욱 핫하게 만들어줄 최신 스마트폰 저렴 대폭 할인 행사를 통해 카드 제휴 및 발급 없이도, 인터넷 TV 결합할인 없이 갤럭시노트 FE 10만 원대, 갤럭시S8 20만 원대, 갤럭시S8 플러스 30만 원대, 아이폰7 128G 40만 원대 등 시중가 보다 30~40만 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출시일이 곧 다가오는 갤럭시노트8도 출고 예상가인 110만 원 이상보다 30~40만 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 갤럭시노트 FE 처럼 노트 대란 현상이 나타날 것이며, 최신 스마트폰 구매 시 고가의 사은품을 필요로 하지 않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현금 완납으로 진행을 하여 할부원금과 이자 부담 없이 매달 쓴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티아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서비스 및 특가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보다 빨리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티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