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 건설이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헤리움 그랑비스타 상가와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다산 헤리움 그랑비스타는 다산신도시에서 처음 분양되는 오피스텔이며,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다.

주변에 공원, 영화관, 아울렛 등 편리한 주거환경과 갖췄다. 다산신도시 헤리움 그랑비스타 상가, 오피스텔 분양은 다산신도시 역세권 상업지구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분양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다산신도시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지금동, 도농동 일원에 전체면적 475만여㎡ 규모로 조성되는 대규모 신도시로서 여의도 면적의 약 1.64배 크기다.

향후 약 3만2,000세대 및 8만6,000 여명의 인구가 거주할 예정인 가운데 다산 헤리움 그랑비스타가 위치하게 될 진건지구는 지하철 8호선 다산역 개통이 예정되어 있고 문재산과 왕숙천을 연계한 대규모 근린공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2022년 개통 예정인 별내선을 이용할 경우 잠실까지 30분, 중앙선 도농역을 통해 서울시청까지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북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다신신도시 헤리움 그랑비스타는 지하 6층~지상 15층 규모로 시공될 예정이며, 지상 3층~15층은 오피스텔, 지상 1층과 2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상업시설은 다산역(예정)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게 되어 초역세권 상업시설의 조건을 갖추게 되며, 분수 공원과 대규모 광장 및 산책로로 이루어진 선형공원과도 연결되어 상권활성화를 위한 카페거리로 활용될 수 있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주거시설, 중심상업지, 업무시설의 가장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차량과 도보 모두 편리한 접근이 가능하다. 게다가 역세권 및 생활밀착형 상권과 업무지역 상권까지 확보하고 있어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다.

한편 힘찬건설은 2008년 설립 이후 국민주택, 건축 토목 등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운정 야당역 헤리움과 문정지구 헤리움 그리고 마곡 헤리움, 배곧 헤리움, 동탄 헤리움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상가와 오피스텔을 공급해 오고 있다.

다산신도시 헤리움 그랑비스타 오피스텔과 상가 분양 관심 고객은 모델하우스 방문을 위해 전화예약이 필요하며 대표전화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