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박노일)은 오는 8월 24일(목) 10:00부터 학생들의 미래설계와 자기주도적 진로선택 역량 강화를 위한 강원국 작가 초청*, ‘청소년 꿈 & 미래특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 강원국 작가는 김대중 대통령 연설행정과, 노무현 대통령 연설비서관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이번 특강은 오는 9월 2일(토) 10:00, 학생교육문화원 마루홀에서 대전 지역 중․고등학생과 학부모 12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사전 신청해 특강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창의적 체험활동 확인서가 온라인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또한, 강원국 작가는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의 저자로 JTBC <말하는대로>,  TVN <어쩌다 어른>, CBS <세바시> 등에 출연해 구수하고 진솔한 입담으로 유명하며, 이번 특강에서 ‘행복한 글쓰기’를 주제로 어떻게 하면 글을 재미있게, 잘 쓸 수 있을까 하는 청소년들의 고민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교육문화원소식(글번호 861번)이나 문화체육운영과(☏229-1442)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