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최저가 기업 ‘AK렌트카’가 신속한 출고 및 댓수 한정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는 기존 신차 구매 보다 높은 할인율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AK렌트카 특판에서 높은 할인율로 측정된 차종은 Bayerische Motoren Werke사의 BMW520D장기렌트, BMW320D장기렌트, 등이다.

 

풀네임 보다는 BMW로 유명하다. BMW의 인기는 다른 수입차 브랜드들에 비해 호응도가 높다.

 

AK렌트카는 국내 수입차 판매량이 20만대를 넘으며 전체 자동차 등록 10%를 훌쩍 넘긴 점유율을 보이는 상황에 맞춘다.

 

많은 사람들이 문의하는 BMW를 특별판매 하기 위해 AK렌트카와 업무협약을 맺은 BMW 딜러사와 전략적제휴로 소비자에게 조금더 저렴한 조건에 장기렌트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별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거 밝혔다.

 

이번 행사에 주가되는 BMW 차종은 2016~2017년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BMW 모델에 한해 신차장기렌트카 라인업을 구성했다.

 

AK 신차 장기렌트카에서 진행 중인 BMW 최저가 프로모션 차량으로 BMW 520d M sport plus 장기렌트카의 경우 48개월 무보증으로 이용 시 월 1,199,700원, BMW 520d xdrive M sport plus 장기렌트카의 경우 동일조건 월 1,265,300원으로 기존보다 더 높아진 할인율로 국내 최저 견적으로 520d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다.

 

BMW X1 신차장기렌트카는 월 635,000원, BMW 320d 신차 장기렌터카는 월 561,000원으로 보험료 및 각종 세금과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초기비용 20% 납부 시 월 렌트료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BMW차량은 작년 디젤게이트 이후 감소된 수입 디젤차량 판매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AK 신차장기렌트카 수입차 부분 가장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차량이다.

 

국내 대표 신차장기렌트카 기업인 AK렌트카는 O2O서비스를 적용해 PC와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사이트를 마련,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견적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렌트액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달 실시하는 이벤트성 장기렌트카 특별판매로 장기렌트카 구매 희망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주고 있다.

 

장기렌터카 구매 희망자가 만족하는 조건을 한 번에 확인하는 게 어려웠던 현실에 AK렌트카는 O2O서비스를 통해 장기렌터카 견적비교 사이트를 열고,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월 렌트료 만으로 취득세 등록세와 각종세금, 차량 보험료까지 포함된 BMW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은 신차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전문업체인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