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예약센타가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9월2일과 3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대구 북구 산격동 1670)에서 진행된다.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신랑신부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단기간 주최되는 행사의 특성상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한번은 들러야할 준비 코스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하지만 예비신랑신부의 경우 10평 남짓한 개인사무실에서 언제든지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시박람회와 한꺼번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하여 넓은 장소를 대관하고, 업체참여로 전문가와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일명 대형박람회는 온라인에서 구분하기 어렵다. 

여러 차례 예비신랑신부들과의 만남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대구웨딩예약센타가 주최하는 2017대구웨딩박람회는 믿을 수 있는 대구 웨딩플래너들과 인증된 업체참여로 웨딩홀, 드레스, 스튜디오, 허니문, 한복, 예물뿐만 아니라 이벤트, 전문 혼주 헤어&메이크업, 가전, 가구, 뷰티, 예복 등 결혼준비관련 여러 업체들의 자발적인참여로 볼거리가 풍성한 행사장 분위기는 물론, 오랜 시간 행사장에서 예비신랑신부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7시까지만 진행하는 타 박람회와는 달리 밤 9시까지의 야간개장으로 예비신랑신부들을 배려해 좀 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진행되어 일찍이 방문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려면 웨딩박람회 사이트 내 사전예약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담당 매니저의 안내 전화 후 모바일초대권이나 초대권을 우편으로 발송한다. 행사 당일 박람회장입구에서 초대권 제시 후 바로 입장 가능하며, 초대권이 없을 경우에는 안내데스크에 접수를 하면 된다. 

대구웨딩예약센타 관계자는 “대구.경북 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 후 방문 시 영화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비롯하여 건강검진권, 웨딩다이어리, 차량용 디퓨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담당 매니저와 상담 및 계약 내용을 정리 하고, 담당 매니저에 의한 체계적인 결혼 준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참가신청은 대구웨딩예약센타(대구중구 국채보상로 704) 본사에서 직접 초대권을 수령하거나 대구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