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고자동차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소비자들은 신차보다 저렴한 중고차량을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차량을 구매하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은 신차 구입이 부담될 수 있어 중고차를 찾고 있다.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미도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중고차 구매 요령과 중고차 거래 시 피해를줄일 수 있는 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수원 중고차 전문 매매 사이트인 ‘미도카’ 측은 “중고차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중고차 거래로 손해와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다.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미도카’ 측은 "중고차를 직거래할 경우, 차량 성능에 대한 문제가 생길 경우 중재나 조정이 어렵다"며 가급적 중고차 직거래는 지양할 것을 조언했다.

 

중고차 매매상을 이용할 경우 중고차 성능에 이상이 생길 경우 자동차 관리법 규정에 따라 1개월 또는 2000km까지 보상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고차 이상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중고차 구매 후 사후처리나 혜택 등을 받지 못하는 경우나, 조작된 차량,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 일부 업체들의 불법 중고차 판매 행위를 피하기 위해,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나 판매사이트, 구입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비양심적인 중고차 딜러들에게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정확한 매매 사이트와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딜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담당 딜러가 정식사원으로 등록된 딜러인지 확인해 보는 것 또한 중요하다.

 

또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정보사이트, 종합포털 등 각종 사이트에서 비슷한 옵션대의 알맞은 비용을 확인해야 한다. 가격대가 일반적인 범위를 벗어난 매물에 대해서는 우선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미도카’는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량수배와 각종 문의를 받고 있다. 확실한 매물 확보와 믿을 만한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수원 중고차 매매 전문 사이트인 ‘미도카’에 대한 중고차 상담이나 견적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