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가족이 늘어나면서 고양이나 강아지 등 반려동물을 평생의 동반자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이다. 반려동물과 몸을 부비며 생활하는 사람들은 특별한 냄새를 못 느낄 정도로 익숙해져 살지만 잠깐씩 그 집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확 풍겨오는 강아지오줌냄새, 고양이오줌냄새에 인상을 찌푸릴 정도로 불쾌함을 느끼기도 한다. 특히 집집마다 창문을 열어 놓는 여름이면 습기 때문에 더욱 심해진 반려동물 냄새에 항의를 하는 이웃들이 생길 정도다.

 

특히 강아지들의 경우 배변패드를 아무리 즉각 즉각 갈아준다고 해도 패드가 있는 곳에 베어 있는 배설물 냄새와 눈치 없이 이곳 저곳에서 실례한 곳에서 나는 오줌냄새는 시간이 지날 수록 날라가지 않고 오히려 더욱 지독해지며 집안 전체의 냄새를 바꿔 버린다. 이런 냄새를 없애기 위해 락스나 강력한 화학세제를 써서 청소를 하지만 딱 그때만 냄새가 사라질 뿐 오히려 독한 세제 냄새와 섞여 두통을 유발하고 눈까지 따갑게 만들어 버린다.

 

최근 단 한방울의 화학제품도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미네랄 성분의 반려동물탈취제, 애니데오가 독한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반려동물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냄새를 없앨 방법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다.

 

애니데오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순수 100% 천연 미네랄 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에 애니데오의 전제품은 2017년부터 시행하는 화학물질위해 우려제품 안전기준 탈취제 유해물질 항목 12개항목 외에 국가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CMIT,MIT 등) 인체 유해 물질 '무 첨가 인증 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히, 애니데오 탈취제는 후각이 발달되어 냄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인공향이 없는 무향으로 만든 천연제품이기에 반려동물의 털에는 물론 반려동물이 주거하는 장소의 바닥, 배설장소, 용품 등 탈취와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살균, 소독이 필요한 모든 곳에 편하게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장균 99.9%, 황색포도상구균 95%등 제거 효과 등 공인기관 테스트를 마쳐 안전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애니데오의 냄새 제거 원리는 이렇다. 제품 속100% 천연미네랄(MH) 하이워터가 오염물질에 달라붙어 HO2(하이드로페록시라디컬)로 변화하면서 지속적으로 산화분해 반응을 일으켜 오염물질을 안전한 물과 이산화탄소로 환원을 시켜 냄새를 제거하게 되는 것이다. 황화수소, 암모니아, 메틸머캅탄, 아민을 99.9% 제거하는 살균 효과와 함께 무엇보다 기존의 애견탈취제처럼 악취를 감싸거나 감추는 것이 아닌 애니데오를 분사하는 즉시 악취분자를 분해하며 세균을 제거함으로써 냄새를 없애주기에 탈취 효과와 세균제거효과가 더욱 강력하다.

 

또한 ‘애니데오’는 반려동물의 부패 균, 바이러스 균, 식중독 균 등까지 살균 소독을 해주는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친환경제품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눈이나 귀의 냄새까지도 탈취할 수 있는 반려동물 천연탈취제 및 세균제거 제품이다.

 

애니데오 관계자는 “최근 일부 반려동물용 탈취제와 물 티슈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과 유해 화학물질이 검출이 되면서 안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어났다”며 “애니데오는 100% 천연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써 반려동물과 가족의 건강을 함께 지켜 줄 수 있는 믿고 쓸 수 있는 반려동물 탈취제다" 고 설명했다.

 

한편, 애니데오는 쿠팡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현재 모든 구매자들에게 애니데오 500ml 구매 시 약 30%의 할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