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매트리스를 직수입, 직판매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창고형 매장인 ‘더슬립’에서 이번 가을을 맞아 전 제품 최저가 노마진 세일을 진행함과 동시에 2+2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더슬립’은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고급형 방수커버와 베개, 카페트 세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여기에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료배송 및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슬립’은 최근 확장 오픈한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장에는 메모리폼으로 잘 알려진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템퍼페딕’과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해외 고급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미국 내에서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오바마 전 대통령, 일본 하토야마 전 총리, 우사인 볼트 등의 세계적 명사들이 선택한 명품 매트리스다.

 

특히 템퍼페딕과 씰리 포스쳐피딕 등 고가의 매트리스를 직수입과 직판매 구조를 거쳐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해외직구가격보다 오히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노마진 최저가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더슬립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어 평소 눈여겨봤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