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용품 업체 스핀코리아가 축구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한 축구화 ‘스핀축구화SPK'를 2차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핀축구화는 공의 회전력과 속력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개발됐으며 일반 축구화보다 공의 회전력이 20~30% 더 발생한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국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에는 특허 등록이 완료된 바나나킥 돌기가 내·외측에 부착돼 있다. 이 45도 각도의 돌기는 공을 찰때 축구공을 역회전시켜 스피드와 회전력이 증강돼 누구나 바나나킥이 된다. 또한 양옆의 돌기는 발등을 평평하게 만들어주는 디자인이며, 패스와 정확한 인스텝킥(instep kick)을 향상시키는 데에 기여한다.

 

덧붙여 이 제품은 천연 소가죽 원단으로 제작해 착용감과 신축성이 우수하다. 다른 원단에 비해 통기성이 높아 위생적인 발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블랙, 블루 두 가지 색상이 출시돼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2차 생산된 ‘스핀축구화SPK’는 기존 스핀축구화보다 발볼을 줄여 한국인의 체형에 보다 적합하게끔 고안했다. 이번 제품 리뉴얼을 통해 맨땅, 인조잔디, 천연잔디 등 어디에서나 미끄럼현상 없이 축구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스핀축구화의 장점은 우천 시에도 돌기가 있어 공이 미끄럽지 않아 패스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현재 옥션,지마켓,11번가를 비롯한 인터넷쇼핑몰에서 절찬 판매되는 중이다.

 

스핀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실험과 검증을 거쳐 탄생한 스핀축구화SPK를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이가 멋진골과 멋진플레이를 보여주기를 기대한다”며 “스핀축구화SPK 외에 다른 모델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입할 때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핀축구화는 ‘2017 대한민국 레저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축구화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세 이상의 소비자와 파워블로거, 분야별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선정됨으로써 국산 축구화 브랜드 선도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