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차 전문기업 희망물류는 지난 8월6일 소속 지입차주 대상 우수활동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희망물류는 지입사기 근절을 모토로 현실적인 지입현장을 전하고 예비차주들과 현 자주들간의 소통을 위해 공식블로그와 온라인 카페를 운영 중이다.

 

희망물류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카페에서는 소속 지입차주들이 현장에서 발생하는 갖가지 사건사고, 현장 노하우등을 공유하며 초보 지입차주뿐만 아니라 예비 지입차주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온라인 카페가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현장의 소식을 공유해 주는 소속 지입차주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다른 지입차주들과 소통하며 현장 소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데 큰 역할을 한 우수활동자를 선정하여 소정의 상금을 시상했다. 우수활동상으로 선정된 차주는 희망물류 최초 여성지입차주 김아름씨가 선정됐다.

 

희망물류 이성직 대표는 "지입차는 업무의 특성상 전국 각지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차주들이 한자리 모이는 것이 쉽지 않다”며 “온라인 카페를 통해 차주분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소속 차주간의 소통과 정보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고, 초보차주 뿐만 아니라 예비차주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노고에 감사하는 시상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물류는 2016년,2017년 2년 연속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입차 분양 후 사후관리를 위해 지입차주 모임 희망회를 운영, 회사에서 진행되는 모든 지입차 분양 및 정보에 대해 온라인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