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대체식품 전문 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이 차가버섯, 후코이단 순도 100% 제품을 앞세워 항암식품 시장에서 주도권 확보 경쟁에 나서고 있다.

 

회사는 세계 최초로 코셔(KOSHER)와 할랄 인증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만든 100% 후코이단 추출분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일체의 첨가물도 허용하지 않는다. 또한 추출 공정에서도 일반적인 알코올 공법을 적용하지 않고, 무알코올 친환경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추출 공정상에 있을 수 있는 화학적 요소까지 배제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매달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신선한 후코이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나가고 있다.

 

차가버섯 역시 러시아 전문가들과 핵심 유효성분만 뽑아낸 맞춤형 100% 추출분말 제품만을 취급한다. 혼합된 유형의 제품이나 첨가물을 넣은 일반 상품은 취급하지 않으며, 오직 몸이 중한 환우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몸이 중한 분들을 위한 첨가물 0%, 순도 100% 제품을 앞세워 국내는 물론 해외 특정 타깃 시장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고려인삼바이오는 “보완대체식품 전문회사답게 앞으로도 첨가물 0%, 순도 100% 제품만을 집중해서 생산 판매할 계획”이라며 “제품의 가짓수를 늘려나가기 보다는 품질 높은 100% 제품 개발에 더욱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