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더위가 점차 수그러들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혼수용품 장만을 위한 예비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에 발맞춰 전국의 혼수용품 매장들도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광주 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앤디까사(ENDICASA)가 공장도가격 가구대방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구전문가로 알려진 안찬희 대표가 직접 기획한 행사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본 이벤트를 기획한 가구전문가 안찬희 대표는 “고객들에게 거품없는 가격에 맞춤형 디자인과  맞춤형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2017년 1월 자신만의 브랜드 매장을 정식 오픈하였고 직접 제작하는 1:1방식을 추구하며, 직접 공장운영을 하여 유통마진을 대폭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제공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저만의 가구노하우와 철학을 바탕으로 높은등급의 원목만 고집하여 가구를 제작하므로 품질의 차별화를 가지는 제품들만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올해 9월 결혼을 앞둔 성북구 거주 중인 유모씨는 “맞춤가구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착한 가격으로 정확한 상담까지 하게 되어 만족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속적인 고객이벤트를 통하여 앤디까사(ENDICASA)만의 브랜드화를 목표로 앞으로 쇼룸을 전국적으로 늘릴 계획을 밝혔다. 앤디까사(ENDICASA)의 기타문의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