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장기렌트카 대표 전문 기업 “AK렌트카” 가 긴급 특가판매를 통해 전차종 한정 댓수 신차프모션을 진행한다 밝혔다.

전국에 있는 AK렌트카 직영점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차를 애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특별 선물과도 같은 에벤트라 밝히며 AK렌트카에서 서비스 중인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에 걸쳐 포함된다.

 

이번 한정 댓수 신차 프로모션은 장기렌트카 구매 희망자가 렌트차량의 차종 및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해 원하는 개월 수만큼(2~5년)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상품과 오토 리스 상품으로 구성된다.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와 더불어 일반 개인 고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초기비용 부담이 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 상품이 주를 이을 전망으로, 특판 할인에 맞게 각 렌트카별 프로모션 비교를 통해 가장 유리한 장기렌트 및 신차리스 이용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AK렌트카 장기렌트카관계자는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차처럼 이용한 후 익월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와 비교해 무보증(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을 제로 ONE-STOP 서비스가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장기렌트카 업체별로 상당한 금액 차이가 있고 수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렌트카 사용자에게 가장 알맞은 조건으로 이용해야 한다” 라고 덧붙였다.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1:1 맞춤서비스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AK렌트카”사이트 에서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K렌트카의 대표적인 8월 신차 장기렌트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 코나장기렌트 ‧그랜저IG장기렌트‧아반떼AD‧소나타뉴라이즈장기렌트카‧ 기아자동차의 스토닉장기렌트‧ 스팅어장기렌트‧쏘렌토장기렌트‧스포티지‧k3‧k5장기렌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장기렌트‧ 벤츠 E220d‧ E300장기렌트 차량이 있어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보증금없는 신차 무보증장기렌터카 최저가 대표차종은 올뉴크루즈장기렌트‧ 올뉴말리부장기렌트‧ 제네시스G80장기렌트‧ EQ900 장기렌트카‧ 렉스턴장기렌트 차량 등이 있다. 

한편, 무보증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 및 보다 자세한 확인은 신차 장기렌터카 전문 업체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댓 수 한정 프로모션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