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가구단지 조은나무하랑갤러리가 운정가구박람회를 성황리에 끝낸뒤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운정가구타운은 단일 가구단지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최대 60여개의 업체와 200개 브랜드가 참여한 운정가구 박람회가 15일 종료됐으며, 준비된 가구 수량 판매를 마쳤다. 소비자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진행 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최대 30~50%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 하고 있으며 신혼가구,입주가구 품목에 대해선 우대를 하고있다.

 

신혼가구 제품의 경우 185만원,285만원,385만원 등 가격대 별로 패키지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지난달 입고된 모션베드제품은 신혼가구로 많이 찾고 있다.

 

조은나무 노승주 대표는 "운정가구박람회이 성황리에 끝나 감사드리는 마음에 할인 행사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소비자 분들의 방문을 추천드리며 합리적인 가구 구입이 될 수 있는 할인율을 제공 할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는 마석가구단지,일산가구단지,김포가구단지 등과 인접하고 있으며 타 매장들과 비교해 신상품 전시가 빠르게 진행되며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품질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