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검암동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퍼시픽하우스가 가죽소파 및 원목가구 등 매장내 전시중인 가구 전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의 가구는 공장 직영으로 생산 및 판매가 되고 있어,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구로 소비자의 가구 구입의 부담을 줄이고 품질은 높이는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가죽소파의 경우 국제표준인증기준(ISO)시험을 거쳐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배제 시켜 가죽을 생산하며 소파로 제작을 한다. 또한 리클라이너소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생산 공장과 MOU체결을 통해 직접 생산 판매를 해 중간 유통비용을 최대한 줄여 생산되며 미국 L&P사의 하드웨어와 독일 OKIN모터를 사용해 제작돼 프리미엄급 리클라이너를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할인 행사를 통해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 하실 수 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망설여 지던 가죽소파,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 구입이 가능해 매장 방문 상담을 추천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퍼시픽하우스의 검암동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과 인접해 자동차 방문이 어렵지 않으며 김포 캐널시티, 한강센트럴블루힐, 우방아이유쉘 등을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