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는 교육연수기관 간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8.17일 도청 영상회의실에서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농협청주교육원, 충청북도교통연수원, 충청북도단재교육연수원,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 한국공항공사 항공기술훈련원 등 5개 교육 연수기관이 협약을 체결하여, 엑스포 홍보 등 협력지원․단체관람․ 양 기관․단체의 발전과 상호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이시종 충북도지사는“이번 교육연수기관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추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2010년 이후 7년만에 개최하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국내외 관련 기업 및 관람객들이 많이 참가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재창조, 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라는 주제로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개최되며 수출상담회, 국내외 학술회의 등 B2B를 강화한 산업엑스포로 관람객의 볼거리를 위해 인터렉티브 게임 및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