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불문하고 가장 여성스러워보이는 헤어스타일은 긴 머리와 시대와 트렌드를 막론하고 머릿결이다.

 

하지만 건강한 머리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기란 쉽지 않으며 여성들의 경우, 시기적으로 단발로 커트한경우 단발머리에서 긴 머리로 돌아가기엔 시간이 상당히 오래 소요된다.

 

이에 건대에 위치한 ‘탁미연헤어’는 11주년 이벤트로 파격적인 반값할인으로 붙임머리시술을 선사하고 있다.

 

시간에 쫓기면서 생활하는 현대 직장인들의 불편함을 해소시킨 탁미연헤어는 24시간 운영하는 미용실로 원하는 시간에 헤어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건대붙임머리 잘하는곳으로 알려져있는 탁미연헤어에서는 만족을 위해 머릿결을 자랑할 수 있도록 100% 인모를 사용한다고 한다.

 

인모를 통해 엉킴 현상 없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현재 머리 색상과 톤에 맞춰 원하는 길이의 머리를 붙일 수 있다. 또한 붙임머리 후에는 건대파마시술이 가능하여 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붙임머리 시술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스킬땋기 붙임머리부터 실리콘, 투링, 원링까지 다양한 스킬의 붙임머리가 가능하며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보이는 현상이 없고 베김이 적다.

 

한편, 탁미연헤어 원장 말에 따르면 "붙임머리는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 맞는 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붙임머리는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므로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 스타일을 찾아 시술받는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건대머리잘하는곳 탁미연헤어는 건대붙임머리 뿐 아니라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실력을 통해 복구 펌, 복구매직, 건대 펌, 옴브레염색, 투톤염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