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소재 요가원 ‘보나요가’가 청라 본점에 이어 부평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나요가의 대표는 “바쁜 사회 속에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서 요가를 찾는 추세”라며 “요가 수련에 필요한 1시간이 누군가에겐 별 거 아닌 시간일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겐 삶에 매우 큰 의미이기 때문에 수업의 질을 높이는데 힘을 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나요가는 요가전문스튜디오로 대한민국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에게 요가를 지도할 정도로 수준 높은 수업을 진행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업체의 강사들은 요가 수련 외에도 다수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하는 자발적인 스터디, 워크샵 참여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도입에 힘쓰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수련할 공간이 없는 초보 요가강사에게 무료 대관을 실시하는 것이 업체의 특징이다. 또 초보 요가강사들에게 수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요가 지도자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 외에도 업체는 착한요가원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주변 초‧중‧고등학교와 연계해 학생들에게 요가 수련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저소득층,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무료 수업도 실시한다.

요가전문스튜디오 ‘보나요가’는 전통요가인 아쉬탕가 및 빈야사, 하타요가 등 전통요가뿐만 아니라 플라잉요가, 비트, 아디다스, 테라피 등 현대적인 요가와 필라테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수강 가능하다.

여성전용요가원 ‘보나요가’의 대표는 “보나는 보람이 나타난다는 순우리말로, 회원들이 요가수련을 통해 보람과 행복을 찾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이름”이라며 “추천 받아 내방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만큼 차원이 다른 서비스와 친절을 베푸는 요가원이 되기 위해 정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꾸준히 오고 싶은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나요가의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등록기간 동안 부평 지점은 물론 청라국제도시 소재 청라점에서도 동시 수강이 가능하다. 이밖에 3호점 오픈을 앞둔 보나요가는 요가원 창업 관련 무료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요가원창업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 청라에 위치한 요가전문스튜디오 ‘보나요가 청라 본점’ 또는 ‘보나요가 부평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