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의료기술의 발달로 평균 수명이 점차 연장되고 있다. 평균 수명 ‘백세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건강할 삶을 오랫동안 영위할 수 있는 ‘장수’ 방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며, 최근 부모님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보거나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천혈환’ 제품은 산삼배양근이 함유돼 면역력과 기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천혈환에 함유된 산삼배양근은, 자연에서 채취한 산삼의 조직을 분리한 후, 식물 조직 배양기술을 이용하여 천연 산삼과 동일한 유전 인자와 성분을 가지고 있는 산삼뿌리를 친환경 무농약, 무균 배양하여 생산한 것을 말한다.

 

산삼배양근에는 인체에 유용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인삼에 있는 사포닌을 일컫는 것으로 진정작용과 각성작용이 균형을 이루고 있어 혈압과 체온 등 인체의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천혈환’은 진세노사이드와 생리활성 물질인 사포닌 외에도 몸에 좋은 당귀, 갈근, 산약(마), 황기, 숙지황, 오미자, 맥문동 등 20종의 식물성분과 타우린, 벌꿀, 프로폴리스추출물, 감마오리자놀, L-아르기닌, 돈태반, 복합효소 등 총 27가지를 까다롭게 배합하여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만든 한국인의 건강식품이다.

 

또한 천혈환의 산삼배양근환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업소) 획득 업체에서 엄격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로 안전하게 생산됐다.

 

이 산삼배양근 환은 노화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진 중장년층에게 효능이 좋을 뿐만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과 수험생에게도 좋은 건강보조식품이다. 바쁜 일상에 지쳐 피곤한 몸에 건강함과 생기를 되찾고 싶을 때, 체력 저하가 우려될 때, 체력증진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미세먼지로 인해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에게도 하루 1환 편리한 섭취로 활력있는 생활을 줄 수 있는 제품이며, 1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성인은 1일 1회 1환,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 섭취량의 절반 정도를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한편, 산삼배양근 천혈환은 건강식품 전문업체 엄마의 숲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키워드
#천혈환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