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휴가철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어 속초 동해안 지역으로 늦은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있다. 강원도 속초는 동해안의 대표 관광지로 설악 워터피아와 푸른 해변 등 여름철 여행객들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특히 속초는 주변 곳곳에 산책로와 편의시설이 잘 조성돼 있고 장사항, 동명항,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코스가 있다.

 

최근 속초시 조양동에 첫선을 보인 ‘가미정’이 다채로운 퓨전 양식 메뉴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은 물론 속초 시민들의 알려진 곳이다.

 

속초에 처음으로 오픈한 퓨전 레스토랑 ‘가미정’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퓨전 양식 요리 전문점으로, 내부 인테리어를 1층과 2층으로 구분했으며 높은 천장과 탁 트인 공간으로 개방감을 표현했다. 또한 퓨전 레스토랑에 걸맞게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모두 수입산 자재와 마감재를 이용해 깔끔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널찍한 공간 활용과 다양한 식사 메뉴, 안주요리와 주류도 제공해 외식 손님은 물론 단체 손님과 소모임에 적합한 인테리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미정’은 현재 일정 금액 이상 메뉴 주문 시, 고소한 리코타치즈와 싱싱한 야채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덮밥은 잘 구워진 스테이크와 생양파의 조화가 어우러진다는 평이다.

 

한편, 이 밖에 치킨필라프, 돈까스, 닭고기덮밥 등의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 메뉴와 안주 메뉴, 파스타 메뉴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