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미정’, 다채로운 퓨전 양식 메뉴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갖춰
속초 ‘가미정’, 다채로운 퓨전 양식 메뉴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갖춰
  • 유승호
  • 승인 2017.08.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어느덧 휴가철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어 속초 동해안 지역으로 늦은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있다. 강원도 속초는 동해안의 대표 관광지로 설악 워터피아와 푸른 해변 등 여름철 여행객들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특히 속초는 주변 곳곳에 산책로와 편의시설이 잘 조성돼 있고 장사항, 동명항,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코스가 있다.

 

최근 속초시 조양동에 첫선을 보인 ‘가미정’이 다채로운 퓨전 양식 메뉴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은 물론 속초 시민들의 알려진 곳이다.

 

속초에 처음으로 오픈한 퓨전 레스토랑 ‘가미정’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퓨전 양식 요리 전문점으로, 내부 인테리어를 1층과 2층으로 구분했으며 높은 천장과 탁 트인 공간으로 개방감을 표현했다. 또한 퓨전 레스토랑에 걸맞게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모두 수입산 자재와 마감재를 이용해 깔끔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널찍한 공간 활용과 다양한 식사 메뉴, 안주요리와 주류도 제공해 외식 손님은 물론 단체 손님과 소모임에 적합한 인테리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미정’은 현재 일정 금액 이상 메뉴 주문 시, 고소한 리코타치즈와 싱싱한 야채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덮밥은 잘 구워진 스테이크와 생양파의 조화가 어우러진다는 평이다.

 

한편, 이 밖에 치킨필라프, 돈까스, 닭고기덮밥 등의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 메뉴와 안주 메뉴, 파스타 메뉴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