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이 출시 15개월이 넘어 단말기 상한제가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 불만을 호소하는 회원들을 겨냥하여, 통신사 SK 번호이동에 한해 아이폰6, 갤럭시노트5 할부원금 부담 없이 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특가 행사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아이폰6 단말기의 경우, 선택약정 12개월로 진행되어 아이폰 사용자 외에도 일반 회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갤럭시노트5 접수가 집중적으로 몰리면서 대기 수요 대비 재고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현재 갤럭시노트5 0원 알림 서비스 신청 시 순차적으로 구매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안정적인 재고 수급을 위해 기존과 동일한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특가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재고 조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희망하는 회원의 경우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이 밖에 사은품을 희망하지 않는 회원들의 경우, 번호이동 특가 알림 서비스 신청 시 불시에 진행되는 현금완납 특가 공동구매 정보를 제공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LG G6 20만원대, 아이폰6S 128G 10만원대, 갤럭시S7 엣지 10만원대 등 제휴할인 없이 시중가 대비 30~40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9월 15일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를 대비하여,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전 갤럭시노트7과 동일한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여 원활 재고 수급과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