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전문 기업 AK렌트카에서 무보증 장기렌터카 최저가 특가판매를 통해 전 차종 대수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새 차를 자신의 차량처럼 사용하고 익월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방식의 상품이다. 그렇기에 무보증 장기렌트카로 이용한다면 초기비용이 전혀 없이 차량 출고가 가능하다. 

 

AK 신차장기렌트카는 홈쇼핑장기렌터카 등과는 달리 업체에서는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줄었다. 이에 따라 차량금액이 비싼 대형세단과 수입차량 들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AK 장기렌터카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렌트카 가격은 월 대여료 이외에 추가적인 지출이 없기 때문에 월 대여료를 비교해 동일조건 가장 낮은 금액으로 계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장기렌터카 비용은 차량, 개월 수, 인수 반납조건, 연간주행거리, 정비옵션 등의 차이로 발생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기렌트카와 할부/리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특판 프로모션으로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 라고 덧붙였다. 또 AK렌트카는 15년 이상의 신차, 중고차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AK렌트카가 새롭게 선을 보이는 '무보증컨설팅‘은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무보증) 신차장기렌트 상품으로 차량 구매 시 초기 비용의 부담을 없애고, 렌트사에 월 렌트료만 내고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AK 신차장기렌터카만의 대표적인 8~9월 여름 맞이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아반떼AD, K3, 크루즈 등의 준중형 세단을 포함하여 그랜져IG, G80, EQ900등 대형 럭셔리 세단과 G4렉스턴, 쏘렌토, QM6 등 SUV 차량이 대표적인 차종이다.

 

‘AK렌트카’은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에 지사를 두어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1:1 맞춤 전문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하여 최저가 맞춤 견적을 제공하며 방문상담을 통해 계약하고,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