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반정동 리버인 서해그랑블’은 일반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저렴한 3.3㎡당 800만원대 공급가에 계약금 정액제, 무료 발코니 확장,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지는 수원에서 거주지로 활용되고 있어, 통생활권 바로 앞으로 수원 영통지구, 망포지구, 동탄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멀티 생활권 단지로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일반 분양 앙파트의 분양가 대비 저렴한 800만원대 공급가에 계액금 정액제, 무료 발코니 확장,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여러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들은 하나의 행정구역에 위치하는 것으로 구분되지만 타 지역과 인접하거나 경계지점에 위치해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 편리한 것은 물론 각 지역에서 개발 상황에 따라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화성 반정동 리버인 서해그랑블’은 지하1층~15층 37개동(예정) 규모로 전용면적별 59A㎡ 256세대(예정), 59B㎡ 567세대(예정), 84A㎡ 232세대(예정), 84B㎡ 280세대(예정) 총 1967세대(예정)로 구성된다. . 단지는 1단지와 2단지로 조성되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반정천을 사이에 두고 6가지 테마형 수변공원이 계획되어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수변 조망권도 갖췄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이 우수하며 일자형 배치로 개인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전용면적 59㎡~84㎡로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가능하며 단지 앞 수변공원이 약 1km 조성되어 있어 쾌적하다.

반정동 서해그랑블에서는 ‘리버인 줌파트’ 답게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친환경 웰빙 생활이 가능하며 6가지 테마형 수변공원으로 4계절 내내 여가 및 운동, 문화코스로 활용된다. 또한 주변에 비해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되어 있으며 대단지로 커뮤니티시설, 인프라, 공원 등 구축되어 있다. 초, 중, 고교가 약 십여개가 위치해 있어 통학하기 편리하며 영화관, 도서관, 동탄복합문화센터, 경기도 문화의 전당 등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 시립도서관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차량으로 20분 내에 종합병원 3곳이 위치하고 의료시설 아주대학교까지 2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다. 

약 13만명의 수원삼성전자, 기흥반도체 등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수원산업단지, 광교테크노밸리, 용인테크노밸리 등 직주 근접 형 주거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화성반도체 생산라인을 증설해 2018년 추가 고용창출로 인해 영통생활권 내 아파트의 희소가치가 상승된다.

경부고속도로 동탄 IC, 북오산IC가 인접해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국도 등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로 할 수 있다.

한편, 리버인 서해그랑블은 첫 방문 시에 호수를 먼저 선점하고 결정은 나중에 할 수 있는 동호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1차 계약시 1천만원 정액제로 발코니 무료 확장, 중도금은 60% 무이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계약자에 한해 조건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버인 서해그랑블’ 홍보관 위치 및 잔여세대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