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11일, 12일 이틀간 불꽃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여수시 이순신광장 일대에 불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이 찾아왔다. 올해의 불꽃축제는 ‘여수의 밤, 그리고 별’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연출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선보인다. 불꽃과 조명, 레이저가 조화를 이뤄 보다 생동감 있고 임팩트 있는 불꽃이 연출된다. 특히, 조명과 레이저, 불꽃을 이용하는 작은 Big-O 공연과 아크로바틱 파이어와 불꽃의 조화를 볼 수 있는 파이어 댄스 공연도 진행된다. 12일은 불꽃을 통해 불새, Big-O, 그랜드 피날레 등이 연출된다. 화려한 불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해 여수시는 이번 불꽃 축제 진행 과정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처럼 불꽃축제 보는 즐거움을 배로 즐기는 팁으로는 여수 맛집 여수회게장나라에서 즐겨보면 어떨까... 여수바다 밤하늘에 화려하게 수 놓아지는 불꽃을 여수회게장나라 스카이워크에서 보며 맛있는 먹거리를 즐긴다면 여수여행 중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눈으로 보는 감동이 있고 입이 즐거워지는 감동이 있는 곳에서 말이다. 여수밤바다의 매력의 최고봉의 여수 불꽃 축제도 즐기고, 여수 10미(味)가 맛있게 준비 되어 있는 여수 맛집 여수회게장나라로 여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해도 좋을 것 같다.

 

여기는 먹거리가 다양한 전라도 여수의 ‘여수 10미(味)’ 게장백반, 갈치조림이 맛있는 곳으로 국동항에 위치해 있어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게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매장에서 갈치조림과 게장백반을 주문해도 게장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고, 사계절 철에 맞는 싱싱한 메뉴를 매장에서 추천도 하고 있다. 여수의 보양식으로 여수 10미(味) ‘하모’ 도 단연 인기다. 이 인기를 매장에서 직접 맛 볼 수 여름철 즐기기 좋은 보양식 하모로 (갯장어) 더운 여름철 지친 몸의 원기를 채워주기도 좋다.

 

여름 휴가를 다녀오지 못 하셨으면, 이번 여름휴가 여수 여행 즐기시면서 불꽃축제와 맛있는 전라도의 맛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