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복코가 재물의 풍요로움을 상징해 각광 받았지만 요즘은 상황이 다르다. 서양적인 세련미의 날렵한 코가 각광 받는 시대로 콧봇살을 아름답게 변신시켜주는 콧볼축소수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얼굴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코. 아무리 콧대가 높더라도 둔한 느낌을 주는 복코는 세련된 인상을 주기 힘들다. 따라서 콧볼성형을 해주는 콧볼축소수술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다. 단, 코는 인상을 결정하기도 하지만 호흡 기관으로서 중요한 기능적 역할을 하고 있으므로 경력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맡겨야 한다.

콧볼축소수술은 크게 두 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대부분 콧볼의 피부나 연부 조직이 많아 콧볼이 넓어 보이는 경우 콧볼의 두께와 옆으로 퍼진 정도에 따라 절개하고 봉합해 콧볼을 모아주게 된다. 하지만 콧볼이 심하게 퍼지지 않고, 콧구멍 아래 쪽만 넓은 경우에는 콧구멍 안쪽을 미세 절개한 후 양쪽 콧구멍 사이를 실로 묶어주게 된다. 이런 방식으로 콧망울 축소 효과에 도움 받을 수 있다.

코성형잘하는곳, 콧볼축소, 코끝성형 등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콧볼축소수술을 쉽게 생각하면 안 되며, 무엇보다 오랜 경력의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재수술을 피하고 만족스러운 수술을 진행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며 “콧볼축소후기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사후 관리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고 코수술을 진행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서울지역 성형외과 최초로 세계적인 공신력을 갖춘 JCI 국제의료인증을 취득한 더라인 성형외과는 신뢰도 높은 병원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속적인 학술대회, 세미나 참석 등을 통해 국내 성형 의료수준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10주년 할인 행사, 계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환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