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매트리스 Orangesleep, 마지막 휴가비지급 2.2.2 이벤트
템퍼 씰리매트리스 Orangesleep, 마지막 휴가비지급 2.2.2 이벤트
  • 유승호
  • 승인 2017.09.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템퍼씰리매트리스 직수입 매장 오렌지슬립에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마지막 휴가비지급 2.2.2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휴가비 지급 2.2.2’ 이벤트란 총 2000만원의 휴가비를 모든 구매 고객에 20만원씩을 지급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1등을 한 고객에게는 2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지급하는 20만원은 일부 특수 품목을 제외한 전 상품에 20만원을 할인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이달 20일까지 계속 된다.

 

이와 별개로 추첨을 통해 1등을 한 고객에게는 200만원을 지원하며, 당첨자는 이달 21일 홈페이지에 게재가 될 예정이다.

 

현재 오렌지슬립에서는 개최한 2.2.2 이벤트 외에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최대 65% 특가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에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인천과 수도권 내 가구 무료배송 서비스, 추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조기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또는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을 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위와 같은 증정행사 외에도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오렌지슬립은 경기도 하남점, 수원 동탄점, 인천 부천점, 천안 아산점, 총 4개의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매장은 100~250평형 대의 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의 수입매트리스가 진열돼 있어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되어 중간 마진을 없앴다”라며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직구를 이용하는데, 현재 오렌지슬립을 이용하면 직구로 구매했을 때의 가격과 비슷하거나 그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여름휴가철을 맞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여러 증정행사, 휴가비 지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