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FE의 단종으로 후속모델인 갤럭시노트8의 사전예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월23일 뉴욕에서 공개예정인 갤럭시노트8의 경우 갤럭시S8플러스와 동일한 6.3인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략적으로 현재까지 알려진 스펙으로는 6GB RAM, 64GB내장메모리, 3300mAh, 듀얼카메라(1300만화소 광각렌즈, 1200만화소 망원렌즈) 정도이다. 색상은 블랙, 블루, 골드, 실버, 그레이로 추정된다.

아이폰8의 경우 출시예정일이 대략 9월 중순 공개되고 10월정도면 국내출시 될 예정이다.

얼굴인식기능, OLED탑재, 듀얼카메라등 기존 아이폰과는 다른모습이 예상된다.

이에 맞춰 9월에서 10월사이 출시예정인 겔럭시노트8, 아이폰8, LG V30등의 출시일 알림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버스폰카페인 스마트달인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 중에 있다.

단순히 예약알림을 신청하고 실제 구매를 하는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 아이폰, LG V30 의 공기기 및 갤럭시기어S3프론티어, 에어팟, 플레이스테이션프로등을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사전예약을 하고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는 갤럭시탭A 7.0, 샤오미공기청정기, 돌체구스토 등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고객유형의 상관없이 고가의 사은품을 추가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출시일에 맞춰 미리 신청하면 조금이라도 빠르게 받을수 있고 정확한 가격을 안내 받을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그 외에도 스마트달인 버스폰카페에서는 공짜스마트폰, 효도폰 및 아이폰6, LG G5, 갤럭시와이드2, 갤럭시노트5, LG Q6, 루나워치등의 제품에 고가사은품 지급행사를 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달인’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