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양꼬치 맛집 ‘동북양꼬치’, 냄새 없이 담백한 양다리구이로 인기
평택 양꼬치 맛집 ‘동북양꼬치’, 냄새 없이 담백한 양다리구이로 인기
  • 김주연
  • 승인 2017.08.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양고기가 인기 외식메뉴로 부상함에 따라 양꼬치, 양갈비 등 양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외식업체가 3년 만에 6배가량 늘어났다. 저칼로리, 고단백, 고칼슘 식품인 양고기는 다이어트에 좋으며 피부미용이나 피부회복에도 탁월하다. 하지만 손질과 보관법이 까다로운 만큼 제대로 된 양고기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소재 양꼬치 맛집 ‘동북양꼬치가 잡냄새 없이 담백한 양다리구이를 선뵈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동북양꼬치는 양다리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양꼬치집이다. 양다리를 비롯한 모든 양고기는 뉴질랜드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고기만 취급하기 때문에 양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없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양다리구이는 고온에서 1차 초벌구이를 해낸 뒤 손님상에 올리기 때문에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중국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북경음식 ‘양뼈찜’도 업체의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양뼈찜은 각종 채소와 향신료로 맛을 냈으며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동북양꼬치는 평택 양꼬치 맛집이란 수식어가 붙은 만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양꼬치를 제공하는 게 장점이다. 양꼬치는 참숯에 구워 숯불향을 살리는 한편 누린내를 잡아냈다. 또한 탕수육, 옥수수면, 소양볶음 등 다양한 메뉴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밖에 평택양꼬치 맛집 ‘동북양꼬치’는 중국전통주 및 중국맥주 등 각종 주류를 구비해 회식장소, 데이트장소 등 각종 외식장소,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평택 양꼬치 맛집 ‘동북양꼬치’의 왕옥에 대표는 “가격은 내리고 품질은 올림으로써 건강과 맛, 가성비를 동시에 잡은 양꼬치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추천 받아 방문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만큼 변하지 않는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가격문의 및 회식장소 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 평택 평택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양다리구이맛집 ‘동북양꼬치’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