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판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책쓰기브랜딩스쿨이 오는 23일 글쓰기 강좌를 오픈한다.

 

엔터스코리아는 출판 기획 전문 그룹으로 지난 17년간 쌓아온 출판 노하우를 바탕으로 책쓰기 강의를 하는 책쓰기브랜딩스쿨을 만들었다.

 

책쓰기브랜딩스쿨 글쓰기반은 <아이 셋 키우는 남자>, <질문하는 힘>, <엄마의 글공부> 등 다수의 책을 낸 저자이자 군인, 외국인, 주부,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글쓰기 강의 경험이 풍부한 권귀헌 작가가 강의한다. 그는 육군정보학교 한국어학과장, 국방어학원 한국어학처장을 역임했으며, KBS '아침마당', '사람과 사람들'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6주간 진행되는 책쓰기브랜딩스쿨 글쓰기반은 생각과 감정을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문장력과 구성력 기르기, 일상에서 글감을 찾는 감수성과 관찰력 키우기, 세상의 다양한 현상과 사물을 자신과 연결 짓는 상상력 되찾기를 목표로 한다. 수강 대상은 글쓰기로 나만의 경쟁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 자기 PR 시대에 자기표현력 향상을 원하는 사람, 글쓰기를 통해 생각을 정리하고 싶은 사람, 책쓰기를 준비 중인데 글이 막히는 사람 등이다.

 

엔터스코리아 책쓰기브랜딩스쿨은 글쓰기 강좌 오픈에 앞서 일일 특강을 진행했다. 두 차례에 걸친 특강에 참석한 사람들은 “실제로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의미 있는 1시간 강의였다.”, “글을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유쾌하고 알기 쉽게 강의를 해주셔서 집중해서 들을 수 있어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책쓰기브랜딩스쿨 글쓰기반 1기는 오후반과 저녁반으로 나누어 오는 23일부터 6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4시, 저녁 7시30분~9시30분 강의한다. 모집 기간은 21일까지이며, 자세한 정보 및 안내는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