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나는예술여행’(이하 신나는예술여행) 예술여행콘서트가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평창군 봉평면 흥정리 특설야외무대(옛 허브나라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신나는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예술여행콘서트는 여름 휴가철과 맞물려 강원도 내 수려한 자연 경관을 찾은 관광객들과 더불어 즐길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평창 흥정리에서 “바보처럼 살았군요”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가수 김도향씨가 토크 콘서트 <브라보 청춘!>을 선보인다. 중장년층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과 이야기로 평창의 여름밤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약 300여명이 이상의 관객이 함께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문화재단 신나는예술여행 사업 담당자는 “대규모 프로그램인 예술여행콘서트를 군 단위에서는 처음으로 평창에서 진행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도 도내 다양한 지역에 문화향유의 기회가 고르게 돌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 “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